2015 대한민국 라면박람회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오는 8월20일(목) ~ 22일(토)까지 삼성동 코엑스(COEX) 전시장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한.중.일 라면역사관△라면 대표기업 프로모션관△홍보전시관△놀이/체험관을 구성하여 참관객에게 정보 전달은 물론 잊을 수 없는 재미와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홍보전시관은 김치/아이디어상품/프랜차이즈/기타식품/일본라멘ZONE으로 구성된다. 라면박람회에 걸맞게 라면과 같이 곁들이면 좋은 궁합음식들과 관련 아이디어 상품들도 다수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부탄츄, 탄탄면공방 등 유명 라멘집이 참가하는 “일본라멘 공동관”에서는 각 브랜드의 특색 있는 대표 메뉴를 직접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일본라멘과 한국라면을 비교할 수 있는 본 테마 존에서는 라면 매니아들이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2015 대한민국 라면박람회는 2015년 8월 20일부터 8월 22일까지 코엑스 전시장에서 개최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사전등록을 할 수 있다. - 한국경제신문
입구다.
안내 카타록
오뚜기 코너
농심코너
무료시식시간이오니 갑자기 사람이 많아졌다.
시식코너마다 넘쳐나는 사람들로 갑자기 가난해 보이네.
팔도라면 시식코너도 넘쳐나는 사람들
일본라면 코너
새로운 라면 런칭
한쪽에는 우리라면의 역사를 메이카별로 한눈에 볼수있다.
삼양라면
알수있는것도 있지만, 모르는게 태반이다.
농심라면
여기도 몇몇제품 이외엔 알수가 없다.
진라면
팔도라면
이곳도 몇가지 제품외엔 기억이 없다.
라면이라는 재미있는 소재로 반든 박람회라 특이했다.
다만 시식코너는 좀더 개선된 모습으로 변화해야하지 않을까? 무료시식으로인해 몰려드는 사람들은 박람회 본래의 취지를 흐리게할수 있으니 말이다.